2012년 4월 19일 목요일

Xbox360 Trials Evolution Review (트라이얼즈 에볼루션)

트레일러 중 한 장면

90 Edge Magazine

 어마어마하고도 까다로운 에볼루션의 조작은, 이 게임에 도전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을 반드시 팬으로 만들어 버릴만큼 지속적이다.

90 Eurogamer

 간단한 1인용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이 게임은, 리더보드를 통해서 흥분을 유발시키고, 모르는 사람과 경쟁하게 만드는 오리지널 엑스박스 라이브 아케이드 게임이다. 대다수의 게이머들에게 도전적인 컨텐츠의 접근을 하게 만듬으로써, 가장 훌륭한 게임의 하나가 되었다.

90 IGN

 트라이얼즈는 환경에 영리하게 적응했고, 대중적인 게임이 되었다. 여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운 도전을 해야 하지만, 처음부터 급격히 어려워지는 것은 아니다. 전작보다 더 스릴감이 있다. 플레이 했었던 여러 게임들 중에, 많은 사람들의 요구를 채워주는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이다.

 현재 메타크리틱 점수는 90점으로 전작인 Trials HD의 86점 보다 높습니다.


 어제 구입했습니다. 1200 msp(약 15,600원) 입니다. 전작인 Trials HD는 데모로만 해봐서 실력은 거의 없었는데도, 초반 쉬운 난이도는 쉽게 골드 메달을 받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조금 지나서 보통 난이도로 올라가니 3번 정도 시도해야 실버 메달(브론즈, 실버, 골드 순으로 성적을 매겨 줍니다)을 딸 수 있었습니다만.. :)

 어떤 스테이지에서는 매우 높은 곳에서 진행하게 되는데, 여기서 떨어지면 지면에 완전히 낙하 해서 게임오버 될 때 까지 보여줍니다. 상당히 오래 떨어지더군요. 물론 스킵은 가능합니다.

 어떤 스테이지는 굉장히 길었습니다. 약 12분 가량을 달려서 스테이지 클리어를 했습니다. 정말 스테이지의 크기가 커다랗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또다른 아케이드 게임인 '림보'와 거의 흡사한 분위기의 스테이지도 있었습니다 :)

 후반 스테이지를 언락하려면 라이센스를 따야 하는데 높은 라이센스 일 수록 메달의 갯수가 많이 필요합니다. 브론즈는 메달 1개, 실버는 2개, 골드는 3개로 인정해 줍니다. 그러니 실버 이상은 따야 합니다. 브론즈는 사실 그냥 스테이지 클리어만 하면 주는 메달이고요(무한 트라이 가능). 실버는 트라이 횟수가 일정 이하, 그리고 클리어 시간이 들어갑니다. 골드는 더 엄격해지고요.

 아래는 플레이 영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